브라우저2006. 11. 18. 11:55
fastfox 단순히 빠르게 하는거라고 들었다... 근데.. 믿지를 않았다..

하지만 옵션에서 향상된 미리 읽기 기능 사용하기 를 체크 하는순간 진짜 빨라졌다..

그리고 coollris 를 이용하여 preview를 하니 이거원 아무리 ie7 정식이 나왔다고 해도 이게 짱이다 ㅋㅋ

게다가 북마크를 웹에 저장하는 확장된 기능도 사용하고 하니.. ㅋㅋ

sega도 너무 편하고.. 파폭 최고~!!!

fastfox 원리가... 페이지가 뜨고 그글을 읽고 있을때 주위에 있는 링크내용들을 몰래 다운로드 하는

같다. .머리 좋다.. ㅋㅋ
Posted by 동동(이재동)